경제
가지런한오소니23
채택률 높음
정부의 공사 배당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현재 공사가 민영화가 많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가 최대주주인 경우가 많던데, 공사 배당금은 정부에서 세금으로 쓰이는 건가요 아니면 어떻게 사용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가지런한오소니23
현재 공사가 민영화가 많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정부가 최대주주인 경우가 많던데, 공사 배당금은 정부에서 세금으로 쓰이는 건가요 아니면 어떻게 사용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