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빠른정보
채택률 높음
점심시간에 업무때문에 조금늦게 나왔는데요
점심시간에 업무때문에 조금늦게 나왔는데요 보통 12시부터 1시까지거든요 근데 오늘 설날 연휴 끝나고라서 일이좀많아서 12시조금 넘어서 나왔어요 그럼 1시에 들어가시나요 아니면 12시조금 넘어서 나왔으니 1시조금 넘어서 들어가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빠른정보
점심시간에 업무때문에 조금늦게 나왔는데요 보통 12시부터 1시까지거든요 근데 오늘 설날 연휴 끝나고라서 일이좀많아서 12시조금 넘어서 나왔어요 그럼 1시에 들어가시나요 아니면 12시조금 넘어서 나왔으니 1시조금 넘어서 들어가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