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이미반짝빛나는벚꽃
라면 2인분 3인분 끓일때 물 용량은 얼마가 좋나요?
1개가 보통 550ml 이던데 개수대로 하면 가장 맛있을까요? 최적에 용량을 알려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