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누군가 저를 싫어한다고 하면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요,,
어렸을 때부터 유독 저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았거든요 어쩌다 한번이면 괜찮을텐데 이게 계속 반복되다 보니까 너무 자존감 떨어져요 나는 왜 모두가 싫어하는거지 싶고 사람 대하는데 자신감 없어지고 우울해지고 그래요 ㅠ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어렸을 때부터 유독 저를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았거든요 어쩌다 한번이면 괜찮을텐데 이게 계속 반복되다 보니까 너무 자존감 떨어져요 나는 왜 모두가 싫어하는거지 싶고 사람 대하는데 자신감 없어지고 우울해지고 그래요 ㅠ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