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취미·여가활동
억수로자극적인셀러리
저녁에 드라이브 가는걸 좋아하는데 혼자 멍하니 운전하니 적적하더군요. 신나는 노래 추천 부탁드립니다. 너무 시끄럽지 않은 노래 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제가 듣는 노래들 중에서 신나는 노래로 추천드리겠습니다.
쿨 - 작은 기다림
리센느 - Love Attack
아이오아이 - 갑자기
피프티피프티 - Genie Magic
마마무 - 4 Flowers
추천드립니다.
응원하기
역대급센스있는호박죽
CELEBRATION-르세라핌
Shabang-Drake
Go-블랙핑크
Pinky Up-캣츠아이
It’s me-아일릿
다시봐도여린거위
Drive - 미연
Runaway - 리센느
드라이브 하러 나갈 때마다 꼭 한번씩은 들었던 노래인데 추천해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