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보험가입시 고지의무 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보험 고지의무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보험을 가입할때 보면 진단 받은 내역을 고지해야 하는데,
직장 건강검진 결과도 고지 해야 하는 가요?
아니면, 실제 병원 내원해서 진단 받은 결과만 고지 하면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보험
안녕하세요.
보험 고지의무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보험을 가입할때 보면 진단 받은 내역을 고지해야 하는데,
직장 건강검진 결과도 고지 해야 하는 가요?
아니면, 실제 병원 내원해서 진단 받은 결과만 고지 하면 되는 것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