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목표,바로성취,결과피드백
회식을 한 다음날 숙취를 없애기 위해서 가장 저렴하게 먹고 컨디션을 회복할 수 있는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회식을 하면서 술도 함꼐 하는데, 식사와 술을 어떻게 바르게 하면 무리가 없는건지 궁금하며
그 다음날 숙취가 생길경우 숙취를 줄이기 위해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은 무엇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음주 후 숙취 증상이 있으시다면
알콜 분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스파라긴산이 풍부한 콩나물, 아스파라거스의 섭취를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