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작은천인조198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있는 건강한 음식 알려주세요
저는 남자친구랑 동거중인데 남자친구는 저체중이고 저는 과체중입니다 하지만 집에서 여러가지 음식을 만들긴 복잡하고 맛도 좋은데 건강에도 좋은 음식 알고 싶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하지만 만들기쉬운 음식으로는 양배추참치덮밥, 계란팽이버섯전 등이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소 볶음, 퀴노아 샐러드, 닭가슴살 구이, 스무디, 렌틸콩 스프를 추천합니다.
간단하면서도 영양가가 높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