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머리에 땜빵이 생겼는 데 자연적으로 치료가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5
저번부터 머리 한 곳에 여드름아 계속 생겨서 없앨려고 여드름을 뜯었더거 오늘 학교에서 보니 땜빵이 생기고 두피가 빨갰어요. 그래서 보건실에 가니 모낭이 점처럼 좀 있어서 머리카락이 다시 자랄 것 같다고 했는 데 그냥 만지지말고 기다리면 자시 자랄꺼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5
저번부터 머리 한 곳에 여드름아 계속 생겨서 없앨려고 여드름을 뜯었더거 오늘 학교에서 보니 땜빵이 생기고 두피가 빨갰어요. 그래서 보건실에 가니 모낭이 점처럼 좀 있어서 머리카락이 다시 자랄 것 같다고 했는 데 그냥 만지지말고 기다리면 자시 자랄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