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전 2008년 12월 18일 18시 18분생 경주이씨 이름은 이미린 로얏리에 아름다울 미에 맑은 린입니다 일도 잘안풀리고 할머니도 제이름끝에 린이 받침자로 끝나서 안좋다고 개명하라고많이그어셨는데 이번에개명하려고 철학관애서 이름세개를 받아왔는데 사진참고해주세요 저는 채안이마음에드는데 이것도 받침자라서 근데 철학관에서는 재가 허고싶은이름을해라고 다 좋은거라그래서 도움좀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잡학다식입니다.
어감도 의미하는 뜻을 보아도 질문자님처럼 제가보기에고 채안이 가장 좋아보입니다.
이제 이채안씨가 되시는건가요?
새이름으로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기도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