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기자회견은, 단순하게 자신의 의견만을 전달하는 시간인건가요?
기자회견은 보통, 자리에 온 사람들과 의견 질답 시간을 가지는게 맞는것 아닌가요? 본인의 입장문을 발표하는건 담화문이 되는건지요, 기자회견 시 질의응답을 하지 않겠다는건 어떠한 의미로 볼 수 있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방송·미디어
기자회견은 보통, 자리에 온 사람들과 의견 질답 시간을 가지는게 맞는것 아닌가요? 본인의 입장문을 발표하는건 담화문이 되는건지요, 기자회견 시 질의응답을 하지 않겠다는건 어떠한 의미로 볼 수 있는 건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