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간수치가 점점 오르고 있는거 같은데 괜찮은걸까요ㅠㅠ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1월22일에 ast120 alt460 나왔고
1월25일에 ast200 alt760 감마지피티220나와서 상급병원가서 재검사 하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이번주 토요일에 시험인데.. 입원해야하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ㅠ
더 올라도 치료받고 하면 금방 괜찮아지나요??
24일부터 복용중인약들은 다 중단한 상태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1월22일에 ast120 alt460 나왔고
1월25일에 ast200 alt760 감마지피티220나와서 상급병원가서 재검사 하라고 하더라구요ㅠㅠ 이번주 토요일에 시험인데.. 입원해야하는건 아닌지 걱정되네요ㅠ
더 올라도 치료받고 하면 금방 괜찮아지나요??
24일부터 복용중인약들은 다 중단한 상태입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