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정말호감가는고기만두
채택률 높음
닭갈비 드실 때 보통 어떻게 시키시나요?
저는 2인기준으로 닭갈비를 먹으러가면 항상 2인분에 우동사리+치즈를 먹고 후식볶음밥 두개를 시켜먹는데 어떤 분은 볶음밥 두개를시키면 너무 많다고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한개만먹으면 아쉽고 두개먹으면 배부르긴한데 그래도 보통 이정도 시켜드시지않나요?? 예외적으로 볶음밥을 한개 먹는 경우는 우동사리 두개 추가해서 먹었을 때 인 것 같습니다 ㅎㅎ
생활
정말호감가는고기만두
저는 2인기준으로 닭갈비를 먹으러가면 항상 2인분에 우동사리+치즈를 먹고 후식볶음밥 두개를 시켜먹는데 어떤 분은 볶음밥 두개를시키면 너무 많다고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한개만먹으면 아쉽고 두개먹으면 배부르긴한데 그래도 보통 이정도 시켜드시지않나요?? 예외적으로 볶음밥을 한개 먹는 경우는 우동사리 두개 추가해서 먹었을 때 인 것 같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