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갈비 드실 때 보통 어떻게 시키시나요?

저는 2인기준으로 닭갈비를 먹으러가면 항상 2인분에 우동사리+치즈를 먹고 후식볶음밥 두개를 시켜먹는데 어떤 분은 볶음밥 두개를시키면 너무 많다고 하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한개만먹으면 아쉽고 두개먹으면 배부르긴한데 그래도 보통 이정도 시켜드시지않나요?? 예외적으로 볶음밥을 한개 먹는 경우는 우동사리 두개 추가해서 먹었을 때 인 것 같습니다 ㅎㅎ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쵸그쵸, 사실 닭갈비 먹으러 가서 볶음밥 하나만 볶는 건 한국인으로서 유죄나 다름없죠! 저도 딱 질문자님처럼 2인분 시키면 우동사리랑 치즈는 기본으로 깔고 가고, 마무리 후식 볶음밥은 무조건 인원수대로 2개 꽉 채워서 볶아 먹는 편이에요. 하나만 볶으면 판 바닥 긁다가 감질나서 아쉽고, 두 개는 볶아야 숟가락 가득 푹푹 퍼먹는 맛이 있잖아요. 주변에서 많다고 말려도 닭갈비 양념 베어든 우동면이랑 노릇하게 눌어붙은 치즈 볶음밥은 배불러도 무한으로 들어가는 게 국룰이라, 저는 질문자님 스타일이 완전 먹잘알 정석이라고 생각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3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람마다 위가다르니 기준은없지만 보통 님이 시키는정도가 일반적인 수준인듯합니다

    볶음밥 두개라고하지만 남자랑 같이먹으면 약간 작아서 다른 메뉴를 더 시키는편입니다

    님이 말한2인기준은 여자 둘을 애기하거나 아니면 남자라면 그다지 많이 먹느편은 아닌듯합니다

    여자둘이라면 일반적인 주문이구요^^

  • 저와 친구가 달기갈비집에 갈따는 2인분 시키고 우동사리 하나 시켜서 먹고 볶음밥은 1인분만 시킵니다.

    저와 친구가 양이 적어서 그런지 그렇게 먹어도 엄청 배불립니다.

  •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 추가, 치즈떡 추가하고 밥1인분 시켜서 노나 먹고 볶음밥 하나 해서 먹으면 딱 알맞게 배부른 거 같아요! 뭔가를 먹을 때 밥을 꼭 먹어줘야 하는 편이어서

  • 안녕하세요 닭갈비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커플2인기준 닭갈비 2인분에 막국수1개 볶음밥 1-2개정도 시켜요 그럼 딱 배부른 수준이 되더라구요 

  • 저같은 경우에는 보통 닭갈비 2인분에 우동사리 1개 추가해서 먹고 다 먹으면 볶음밥 1인분해서 먹다가 조금 남기는 편입니다! 제가 양이 조금 적은 것 같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