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엔진경고등이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죠?

안녕하세요

자동차 구입한지 1년 6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엔진경고등이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하는데요

이건 어떻게 고쳐야하나요? 정비소에 들어가야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깨끗한 오솔개25입니다.

      엔진경고등이 간헐적으로 뜬다는 것은 엔진에 이상이 있는것을 말합니다. 그대로 두면 더 큰 고장이 나니 최대한 빨리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을 받으세요.

    • 안녕하세요. 광코인입니다.


      엔진경고등의 경우 여러증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먼저 자동차 정비소 들어가셔서 상태점검 하는게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상냥하고친절한성냥팔이소녀왕눈이입니다.

      일시적현상이면 센서확인을 해보세요

      일단 정비소에서 찍어바야댑니다.

      주유구의 유증기로 인해서 그럴수도 있어요

      원인이 다양해서 센서물러서 봐야해요

    • 안녕하세요. 진아카데미입니다.

      새차구입 하셧다면 보증기간 잇을껍니다 서비스센터 꼭 가보세요 방치하시면 큰사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