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자동차 구입한지 1년 6개월정도 되었습니다.
엔진경고등이 들어왔다가 나갔다가 하는데요
이건 어떻게 고쳐야하나요? 정비소에 들어가야하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팔팔한파리매183
안녕하세요. 깨끗한 오솔개25입니다.
엔진경고등이 간헐적으로 뜬다는 것은 엔진에 이상이 있는것을 말합니다. 그대로 두면 더 큰 고장이 나니 최대한 빨리 공식서비스센터에서 점검을 받으세요.
응원하기
광코인
안녕하세요. 광코인입니다.
엔진경고등의 경우 여러증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먼저 자동차 정비소 들어가셔서 상태점검 하는게 좋습니다.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상냥하고친절한성냥팔이소녀왕눈이입니다.
일시적현상이면 센서확인을 해보세요
일단 정비소에서 찍어바야댑니다.
주유구의 유증기로 인해서 그럴수도 있어요
원인이 다양해서 센서물러서 봐야해요
진아카데미
안녕하세요. 진아카데미입니다.
새차구입 하셧다면 보증기간 잇을껍니다 서비스센터 꼭 가보세요 방치하시면 큰사고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