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미래도무한한부르주아
채택률 높음
재수생 입니다. 어제 6모 보고 맘이 너무 복잡합니다.
재수생입니다. 어제 6월 모의고사를 봤는데 평상시 볼 때랑은 너무 다르게 긴장감이 생기고 심장이 너무 뛰어서 어떻게 시험을 봤는지 모르게 시간만 흘러갔습니다. 시험을 끝마치고 나서 생각하니 아무 생각 없이 시험을 본 것 같아 너무 속상해서 한바탕 울었어요. 다른 친구들은
전반적으로 6월 모의고사가 쉬웠다고 했는데 저는 점점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어떻게 마음을 다잡고 공부를 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공부는 하면 할수록 어려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