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지인이 주주가 되어달라고 부탁하는데 좋은건가요?
안녕하세요.
지인이 법인회사 설립을 하려 하는데 저보고 주주가 되어달라고 합니다. 30% 주주 등록을 해달라는데.
주주도 세금을 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주가 되면 어떤 것이 좋고 안좋을지 적어주세요.
주주가 되면 좋은걸까요? 지인 말로는 괜찮다고 하는데, 마음 한켠이 괜히 불안한게 느껴져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안녕하세요.
지인이 법인회사 설립을 하려 하는데 저보고 주주가 되어달라고 합니다. 30% 주주 등록을 해달라는데.
주주도 세금을 떼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주주가 되면 어떤 것이 좋고 안좋을지 적어주세요.
주주가 되면 좋은걸까요? 지인 말로는 괜찮다고 하는데, 마음 한켠이 괜히 불안한게 느껴져서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