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자격증
운좋은향고래247
산업안전기사 실기 많이 어렵나요?
실기가 2가지로 구분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출제되는 형식이 2가지라는데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김달호 산업안전기사
워터파크 수질 안전관리
∙
안녕하세요. 김달호 산업안전기사입니다.
맞아요 실기는 2번시험을 봐야되고 필기보다 난이도는 있다생각들어요.
필답형: 주관식 서술형으로 문제를 읽고 단답형,서술형계산형으로 답을 기술하는 방식입니다. 배점은 55점으로 법규나 안전수칙이 작은오타로도 점수가 마이너스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작업형: 컴퓨터 화면으로 동영상이나 사진을 시청한 후, 해당 작 업의 위험 요인이나 안전 대책을 답안으로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배점은 45점입니다
난이도 기출문제의 반복 출제 여부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지만, 작업형 시험의 경우 시간대별로 문제 의 난이도가 불균형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을 정해서 시험을 볼수있스니 화이팅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178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