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안전기사 실기문제는 어떻게 나오나요?

산업안전기사 실기 많이 어렵나요?

실기가 2가지로 구분되어있다고 들었습니다.

출제되는 형식이 2가지라는데 궁금하여 여쭤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달호 산업안전기사입니다.

    맞아요 실기는 2번시험을 봐야되고 필기보다 난이도는 있다생각들어요.

    필답형: 주관식 서술형으로 문제를 읽고 단답형,서술형계산형으로 답을 기술하는 방식입니다. 배점은 55점으로 법규나 안전수칙이 작은오타로도 점수가 마이너스 된다고 알고있습니다.

    작업형: 컴퓨터 화면으로 동영상이나 사진을 시청한 후, 해당 작 업의 위험 요인이나 안전 대책을 답안으로 작성하는 방식입니다. 배점은 45점입니다

    난이도 기출문제의 반복 출제 여부에 따라 난이도가 달라지지만, 작업형 시험의 경우 시간대별로 문제 의 난이도가 불균형할 수 있습니다

    일정 시간을 정해서 시험을 볼수있스니 화이팅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17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