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ETF 순유입
건강관리
환자 식단
대범한애벌래266
엄마가 유방암에 걸리셔서 항암을 받으시고 이빨이 없어서 입맛도 없으시다고하는데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엄마가 유방암에 걸리시고 항암도 받으시고 이빨이없어서 밥도 잘 못먹고 입맛도 없으시다는데 어떤 음식이 좋을까요 무슨음식을해서드시는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전복죽은 면역력을 강화시켜 주는 건강 성분이 풍부하고.아연과 항산화 작용을 하는 비타민B1이 풍부해요. 따라서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줘요
또한 전복죽은 원기 회복에 좋은 음식입니다. 아르기닌과 타우린 성분이 풍부해서 원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요.
근육과 신경에 쌓인 피로를 분해하고 배출시켜주는 데 도움을 주며 신진대사를 촉진해요. 아르기닌 성분은 아미노산 성분 중 하나로 스태미나를 강화하는데 효과적이에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