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운전자 보험 실효후 부활 보상 받을수 있을까요??
운전자 보험 가입을 21년 4월2일에 했고요
실효날짜는 23년 8월1일(보험금을 안낸건 6월부터입니다)
보험부활은 23년 10월달 이제하려고 하구요
사고는 22년10월달에 나고 판결문이 이제 나와서 보험금청구를 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운전자 보험 가입을 21년 4월2일에 했고요
실효날짜는 23년 8월1일(보험금을 안낸건 6월부터입니다)
보험부활은 23년 10월달 이제하려고 하구요
사고는 22년10월달에 나고 판결문이 이제 나와서 보험금청구를 하려고 하는데 가능한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