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한테 생일 선물로 뭐 받고 싶으세요?🎂

친구 생일이 다가와서 생일선물 고민하고 있어요!

2만원 안에서 살 수 있는 것 중에 선물로 받고 싶을 만할 물건 뭐가 있을까요?

학교 친구예요

어떤 선물 받고 싶은지 알려주시면 참고할 수 있을 것 같아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바디로션이나 바디워시 어떠세요?

    또는 2만원 정도의 금액이라면 원하는 물건을 살 수 있게 올리브영 기프티콘 정도도 괜찮은 것 같아요 😀

    또는 이미스, 마스마룰즈 같은 브랜드의 가방이나 파우치도 괜찮아 보입니다 😆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개인적으로 저는 요즘엔 여름용 파자마 받고 싶어요

    올영상품권 2만원도 괜찮은 것 같고

    치킨상품권이나 기프티콘도 좋을 듯합니다!

  • 친구에게 받을 수 있는 생일 선물은

    사실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것이 좋아서

    간단한 향수 정도라면

    마음에 들 수 있을 것 같아서

    설레일 것 같습니다.

  • 여자면 화장품이 좋구용! 대충 화장품 뭐 가지고 싶냐고 하면 하나는 말할겁니다! 또 아이돌 앨범도 있구요! 친구가 좋아하는 취미생활 같은걸 사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