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이미웃긴가자미
요즘 아무것도 하기 싫고 그냥 핸드폰 게임하면서 쉬고만 싶네여. 싸우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케이크 조합하는 게임, 등 퀘스트를 깨는 게임을 좋아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성멜론
요리게임 같은 거 좋아하시면 차깨비 찻집이나 파티세리 스토리 추천드려요. 힐링게임으로는 비내리는 다락방도 좋아요. 스토쿠 좋아하시고 고양이 좋아하신다면 냥타워도 추천합니다
응원하기
진심잘생긴진돗개
안녕하세요! ㅎㅎ 작성자님과 취향이 비슷하고 쉬는 날에는 오티티 틀어두고 폰게임만 하는 사람입니다. 최근에 제가 열심히 하는 타이푼게임이 있는데꽤나 괜찮아서 답변드려요! 쿠킹 매드니스라고 음식을 조리해서 파는 게임린데 조작도 간단하규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