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OTC 마켓의 거래 수수료가 일반 거래소 보다 월등히 높은 이유는 무엇인가요?
OTC 마켓의 거래 수수료는 일반 거래소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반 투자자가 이용하기 보단 기관이나 고액 투자자가 대량의 매물을 매매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높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 하더라도 많이 비싼 것 같은데요.
이렇게 수수료가 높고 프리미엄까지 얹어 매매를 하는 이유는 무엇 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OTC 마켓의 거래 수수료는 일반 거래소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일반 투자자가 이용하기 보단 기관이나 고액 투자자가 대량의 매물을 매매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높을 수 있다는 점을 감안 하더라도 많이 비싼 것 같은데요.
이렇게 수수료가 높고 프리미엄까지 얹어 매매를 하는 이유는 무엇 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