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피자 먹어도 될지 판단해주세요..

점심에 부산에서 피자 사서 바로 기차 타러 간 후 기차 타고 집에 왔어요 집에 왔을때 6시 30분이었고 8시 좀 넘어서 제가 먹었거든요? 괜찮을까요? 제가 먹다 남은 걸 아빠가 드셨는데 별말 안 하신 거면 괜찮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날씨가 엄청 덥지 않았고

    피자 냄새나 맛이 이상하지 않았고

    쉰 맛, 끈적함 없었고

    먹은 양이 많지 않다면

    바로 큰 문제 없이 지나가는 경우도 많아요. 아빠도 드시고 별말 없으신 건 조금 안심되는 부분이고요.

    지금 할 일은:

    오늘은 남은 피자 더 먹지 말기

    물 충분히 마시기

    배 아픈지, 구토, 설사, 열 나는지 정도만 체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