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얄루얄루
점심에 부산에서 피자 사서 바로 기차 타러 간 후 기차 타고 집에 왔어요 집에 왔을때 6시 30분이었고 8시 좀 넘어서 제가 먹었거든요? 괜찮을까요? 제가 먹다 남은 걸 아빠가 드셨는데 별말 안 하신 거면 괜찮겠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기쁜관수리212
날씨가 엄청 덥지 않았고
피자 냄새나 맛이 이상하지 않았고
쉰 맛, 끈적함 없었고
먹은 양이 많지 않다면
바로 큰 문제 없이 지나가는 경우도 많아요. 아빠도 드시고 별말 없으신 건 조금 안심되는 부분이고요.
지금 할 일은:
오늘은 남은 피자 더 먹지 말기
물 충분히 마시기
배 아픈지, 구토, 설사, 열 나는지 정도만 체크하기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