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3일전에 식사도중 입안살을 씹었는데 치료는어떻게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1
복용중인 약
경구피임약
3일전에 밥먹다가
오른쪽 입안살을 씹었는데
지금 상처도 있어요
밥먹을때 통증이 있고
가만히있으면 따가움도 있네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1
복용중인 약
경구피임약
3일전에 밥먹다가
오른쪽 입안살을 씹었는데
지금 상처도 있어요
밥먹을때 통증이 있고
가만히있으면 따가움도 있네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