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이게 약 때문에 생긴 가려움증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58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요즘 역류성 식도염이 생겨
약을 복용중이십니다.
복용한지는 대략 3주정도? 지난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새 자꾸 저녁에 손바닥 발바닥 목 등등가렵다고 하며 긁으시는데 약 부작용 때문일까요?
약 부작용 때문이면 심각한 문제인지 또는 약 복용을 중지해야하는지 등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58
기저질환
없음
복용중인 약
없음
안녕하세요
저희 어머니께서 요즘 역류성 식도염이 생겨
약을 복용중이십니다.
복용한지는 대략 3주정도? 지난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새 자꾸 저녁에 손바닥 발바닥 목 등등가렵다고 하며 긁으시는데 약 부작용 때문일까요?
약 부작용 때문이면 심각한 문제인지 또는 약 복용을 중지해야하는지 등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