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로션 바르면 코에 기름?기 가 좀 묻어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남잔데요 건성피부고 대체적으로 피부가 좋은편이거든요 여드름도 잘 안나고 그런데요
얼굴에 폼클렌징 발라서 세안하고 올인원 로션으로 과하지 않을정도로만 바르는데 시간이 지나고 콧볼 만져보면요 기름기?같은게 묻어나요
자꾸 이러는데 왜 이러는거고 어떻게 해결하나요 코만 그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10대
남잔데요 건성피부고 대체적으로 피부가 좋은편이거든요 여드름도 잘 안나고 그런데요
얼굴에 폼클렌징 발라서 세안하고 올인원 로션으로 과하지 않을정도로만 바르는데 시간이 지나고 콧볼 만져보면요 기름기?같은게 묻어나요
자꾸 이러는데 왜 이러는거고 어떻게 해결하나요 코만 그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