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스카 실수로 외출말고 퇴실 눌렀는데 어떡하죠
4시간 끊고 화장실 간다는게 퇴실 눌러서,,ㅠㅠ 근데 문자로 구매시간 안에는 재입실 가능 하다고 떠서 들어갈 때 원래 자리 누르고 재입실 분명 눌렀는데 퇴실하려고 할 때 보니까 입실된게 없다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스카에서 문자온 번호로 물어봣더니 답장이 없으세요 ㅠㅠ 괜찮은거 맞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4시간 끊고 화장실 간다는게 퇴실 눌러서,,ㅠㅠ 근데 문자로 구매시간 안에는 재입실 가능 하다고 떠서 들어갈 때 원래 자리 누르고 재입실 분명 눌렀는데 퇴실하려고 할 때 보니까 입실된게 없다고 뜨더라구요 그래서 스카에서 문자온 번호로 물어봣더니 답장이 없으세요 ㅠㅠ 괜찮은거 맞겠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