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djaak
다음주에 실내동복졸업사진을 찍어요!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렌즈를 끼려고 하는데 오렌즈 폴링초코(아래 사진 첨부) 너무 큰가요? 개눈같이 보이나요?ㅜ 화장은 엄청 수수하게 할 예정이에요! 애교살,아이라인(꼬리만 진짜진짜살짝, 속눈썹)
블러처리된게 렌즈 낀거고
노랑색,검정색으로 칠된게 제 생눈이에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완벽히맑은복숭아
졸업사진에 예뻐보이고 싶는건 당연한 마음이죠 ㅎㅎ
렌즈가 눈 직경이랑 비슷해서 흔히말하는 개눈같이 보이진 않아요! 화장도 수수하게 하는거면 그정도 렌즈는 괜찮을 것 같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