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건강을 위해 채소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요리법이 있을까요??
건강을 위해 채소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요리법 식단이 궁금합니다.
다양한 요리법을 통해 채소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법이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을 위해 생채소 대신 채소를 익혀 간을하면 소화에 도움을 주며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채소를 많이?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가장 좋은게 국물이나 볶음 요리입니다.
채소에 식감을 개선하고 다른 음식과 조화롭게 먹을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