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디지털·가전제품
내일도협동적인모과
제미나이, 지피티 중 어떤 것들을 사용하나요
제미나이를 이용하는 이유롸 지피티를 이용하는 이유를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좋은 공유하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대체로명확한꼼장어
수다떨기, 이미지 생성은 지피티
구글 서비스 연동은 제미나이
그 외 모든건 클로드 씁니다.
솔직히 클로드가 모든 분야에서 최고라고 봐도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1
응원하기
꽤자부심있는비버
보통은 업무적인 건 제미나이, 가벼운 대화는 지피티 쓰시는 것 같은데
저는 논문 쓸 때 제미나이 썼다가 얘가 틀린 답을 앵무새처럼 몇 시간이나 말한 적이 있어서 완전 그 이후로 버렸고요... (심지어 프로였음)
그래서 갈아탔는데, 지피티 프로가 의외로 깔끔하고 잘 다뤄주더라고용
지피티 무료버전은 좀 바보같을 수 있어도 유료는 쓸만한 것 같습니다!
아리따운안경곰70
저는 그냥 제미나이를 씁니다
스마트폰이 갤럭시이다보니
기본적으로 설치된 것도 있고
편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접근성에서 편리해서
그냥 제미나이만 쓰고 있습니다
진짜로화창한아이스크림
저는 제미나이 유료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요! 챗지피티도 유료로 사용해봤었는데, 챗지피티는 너무 깊게 들어가는 경향이 있어서 제 질문과 다른 답을 할 때가 많은데, 제미나이는 그런 경향이 적다고 느낍니다!
어쩌면즉흥적인마술사
챗지피티보다는 제미나이가 활용도가 높죠. 노트북 lm처럼 연관되어 있는 시스템도 있고요. 무엇보다 챗지피티보다 사용감과 하루 제한량 차이라는게 크죠
억수로끼가많은피자
정보를 찾을땐 주로 제미나이를 사용하고 대화를 하고 싶을땐 GPT를 사용합니다. 대화할때 GPT가 좀더 부드럽고 감정적인 느낌이 들어요.
가장확신있는복숭아
간단한 질문을 하려면 챗지피티를 쓰는것도 나쁘지 않지만 챗지피티는 정확도가 낮아서 제미나이를 쓰는걸 조금 더 추천드립니다..
대단히세련된트리케라톱스
저는 제미나이를 주로 사용해요! 둘 다 비슷하긴 하지만 챗지피티는 세종대왕 맥북 던짐 사건같이 거짓말을 한 사례도 좀 보여서 잘 신뢰가 안가기도 하구요, 시키지 않아도 너무 아부를 떨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주로 제미나이를 써요!
도롱이
가벼운 답이 필요한 경우에는 챗GPT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런데 전문성이 필요한 답이거나, 무언가 업무적인 조언이 필요할 때는 제미나이가 더 꼼꼼한 답을 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주로 제미나이 쪽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만,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