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제미나이를 쓰나요? 챗지피티를 쓰나요?

제미나이, 지피티 중 어떤 것들을 사용하나요

제미나이를 이용하는 이유롸 지피티를 이용하는 이유를 알려주면 좋겠습니다~.

좋은 공유하세요~!

9개의 답변이 있어요!

  • 수다떨기, 이미지 생성은 지피티

    구글 서비스 연동은 제미나이

    그 외 모든건 클로드 씁니다.

    솔직히 클로드가 모든 분야에서 최고라고 봐도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보통은 업무적인 건 제미나이, 가벼운 대화는 지피티 쓰시는 것 같은데

    저는 논문 쓸 때 제미나이 썼다가 얘가 틀린 답을 앵무새처럼 몇 시간이나 말한 적이 있어서 완전 그 이후로 버렸고요... (심지어 프로였음)

    그래서 갈아탔는데, 지피티 프로가 의외로 깔끔하고 잘 다뤄주더라고용

    지피티 무료버전은 좀 바보같을 수 있어도 유료는 쓸만한 것 같습니다!

  • 저는 그냥 제미나이를 씁니다

    스마트폰이 갤럭시이다보니

    기본적으로 설치된 것도 있고

    편하게 쓸 수 있더라구요

    접근성에서 편리해서

    그냥 제미나이만 쓰고 있습니다

  • 저는 제미나이 유료 버전을 사용하고 있어요! 챗지피티도 유료로 사용해봤었는데, 챗지피티는 너무 깊게 들어가는 경향이 있어서 제 질문과 다른 답을 할 때가 많은데, 제미나이는 그런 경향이 적다고 느낍니다!

  • 챗지피티보다는 제미나이가 활용도가 높죠. 노트북 lm처럼 연관되어 있는 시스템도 있고요. 무엇보다 챗지피티보다 사용감과 하루 제한량 차이라는게 크죠

  • 정보를 찾을땐 주로 제미나이를 사용하고 대화를 하고 싶을땐 GPT를 사용합니다. 대화할때 GPT가 좀더 부드럽고 감정적인 느낌이 들어요.

  • 간단한 질문을 하려면 챗지피티를 쓰는것도 나쁘지 않지만 챗지피티는 정확도가 낮아서 제미나이를 쓰는걸 조금 더 추천드립니다..

  • 저는 제미나이를 주로 사용해요! 둘 다 비슷하긴 하지만 챗지피티는 세종대왕 맥북 던짐 사건같이 거짓말을 한 사례도 좀 보여서 잘 신뢰가 안가기도 하구요, 시키지 않아도 너무 아부를 떨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주로 제미나이를 써요!

  • 가벼운 답이 필요한 경우에는 챗GPT를 더 선호하는 편인데요.

    그런데 전문성이 필요한 답이거나, 무언가 업무적인 조언이 필요할 때는 제미나이가 더 꼼꼼한 답을 해 주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주로 제미나이 쪽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만,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