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품과 리필이 별도로 있을 때 리필만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본품과 리필이 별도로 있을 때 리필만 구매해서 사용하다가 본품통을 새로 안 갈아줘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한번씩 갈아주는게 좋을까요? 갈아주는게 좋다면 주기는 1년 정도가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 딱히 본품통은 안갈고 그냥 그대로 쓰는거같아요!! 막 엄청 더러워지거나 너무 심한거같을때만 가는 편이에요!! 대신 리필갈때 본품통을 한번씩 닦고 리필 넣긴해요ㅎㅎ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