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 바를때 뭐가 난다면, 선크림 종류를 한번 바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경험상 무기자차 성분의 선크림으로 추천드립니다!
근데 보통의 무기자차 성분의 선크림이 하얗게 뜨는 성분인데, 저는 그중에서 덜 뜨는 선크림 바르신 후에 비비나 쿠션 등 화장하면 티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선크림은 우리가 피부관리하면서 좋은 세럼, 팩, 피부과 시술 등을 받은 후 그걸 재생?해주고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선크림을 발랐을때 노화의 속도에 영향이 있고요!
그래서 무슨일이있어도 아침에 로션 바를때 습관적으로 선크림을 발라 놓으면 피부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참고로 전 선크림을 바른 후에 피부가 조금 더 좋아진 케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