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 무조건 꼭 발라야 하나요????

썬크림 바르면 얼굴에 뮤ㅓ가 나서 잘 안바르게 되는데 꼭발라야하나요? 그리고 쿠션바르기 전에도 꼭 발라야할까오ㅠㅠㅠㅠ 너무답답해서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름에는 썬크림은 필수라고 합니다 왜냐면 썬크림을 바르지않으면 피부노화가 빨리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기미나

    잡티가 생기기도 한다고 합니다 트러블이 올라오면 썬크림을 바꾸시면 될것같습니다

    애터미썬크림 미샤썬크림

    가격도 싸고 트러블 거의

    없어요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썬크림 바를때 뭐가 난다면, 선크림 종류를 한번 바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경험상 무기자차 성분의 선크림으로 추천드립니다!

    근데 보통의 무기자차 성분의 선크림이 하얗게 뜨는 성분인데, 저는 그중에서 덜 뜨는 선크림 바르신 후에 비비나 쿠션 등 화장하면 티 안나더라구요!

    그리고 선크림은 우리가 피부관리하면서 좋은 세럼, 팩, 피부과 시술 등을 받은 후 그걸 재생?해주고 피부를 보호해 주는 성분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선크림을 발랐을때 노화의 속도에 영향이 있고요!

    그래서 무슨일이있어도 아침에 로션 바를때 습관적으로 선크림을 발라 놓으면 피부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참고로 전 선크림을 바른 후에 피부가 조금 더 좋아진 케이스입니다! 

  • 낮에 외출할 때

    햇빛 강한 날

    창가 근처 오래 있거나 차 타는 시간 많을 때

    피부가 잘 타거나 기미·잡티 걱정 있을 때

    그래서 꼭 발라야 한다.

  • 선크림 필수로 바르는게 좋습니다.

    나중을 봤을때 노화의 차이가 엄청 심한거같더라구요.

    그래서 필수로 발라주는게 좋다고들 합니다.

  • 저는 썬크림 발라도 아무것도 안나던데요 요즘 썬크림은 다른 로션기능 까지 추가된게 많아서 본인한테 맞는 썬크림 찾아보세요 그리고 썬크림도 두시간에 한번정도 발라야 많이 보호 된다고 합니다 적어도 쉬는시간에 바르시고 올바른 썬크림 찾아보세요 썬스틱은 비추천합니다 그 스틱 조각이 잘 부셔집니다

  • 네 반드시 바르는 거 추천드립니다. 흐린날에도 바르는 거 추천드리며 피부때문에 바르기 걱정이 된다면 외출 시 양산이라도 꼭하고 나가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자외선 노출은 피부 노화의 가장 큰 원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