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학문
탈퇴한 사용자
개는 언제부터 사람들과 살아온 동물인가요?
조선시대에도 개가 등장하는데요. 우리나라역사에서 언제부터 등장했는지 알고 싶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유성 전문가
한국FP협회
∙
안녕하세요. 조유성 전문가입니다.
✅️ 개의 경우 약 6만 8천여 년 전부터 이미 늑대에서 개로의 유전적 변화가 발생함에 따라 이때부터 등장하였고, 그만큼 역사가 정말 오래 되었기 때문에 사람에게 가장 친숙한 애완동물이 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