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헬스장 3개월 PT 현금결제? 아님 카드결제? 해요?

한달 pt 다녔거든요 하루 39000원씩

한달 390000원 현찰로 입금했어요

재활운동하느라고

그리고 이제 결제해야하는데

이제 다시 결제하려면 3개월짜리로 결제해야한다고 한달은 결제 안된다고 그러거든요

전에 한달 결제한게 행사금액이기때문에

이번에는 3개월치 결제해야한다고하네요??

3개월도 행사금액이라 117만원인데...?

카드로 하면 돈이 수수료 때문에 더 들어가긴할텐데

안전하게 카드로 결제하는게 맞죠?

아님 옮겨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카드로 결제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절대 망하지 않을거 같던 센터도 하루아침에 없어지는게 다반사이더라구요...! 보통 현금 선결제 하신건 못 돌려받을 확율이 높아서 안전하게 카드로 결제하시는거 좋으실거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카드로 한다고 수수료를 받나요? 제가 다닌는 곳은 현금가와 카드가가 동일합니다 왜 수수료를 부가하는지는 모르겠지만 안전하게 카드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