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우리집곰인형
채택률 높음
헬스장 3개월 PT 현금결제? 아님 카드결제? 해요?
한달 pt 다녔거든요 하루 39000원씩
한달 390000원 현찰로 입금했어요
재활운동하느라고
그리고 이제 결제해야하는데
이제 다시 결제하려면 3개월짜리로 결제해야한다고 한달은 결제 안된다고 그러거든요
전에 한달 결제한게 행사금액이기때문에
이번에는 3개월치 결제해야한다고하네요??
3개월도 행사금액이라 117만원인데...?
카드로 하면 돈이 수수료 때문에 더 들어가긴할텐데
안전하게 카드로 결제하는게 맞죠?
아님 옮겨야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