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탈퇴한 사용자
요즘들어 시도 때도 없이 배에 가스가 차서 참다 참다 나도 모르게 가스를 배출하는 바람에 민망해질때가 많은데, 관략근이 약해진건지 다른분들은 이런경우 어떻게 대처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착실한악어276
안녕하세요. 착실한악어276입니다.배에 가스가 차는것은 장의 유해균 상태가 많거나 음식의 영향이 큽니다 장에 좋은 유산균을 드시고 장에 유익한 발효 음식 위주로 드셔 보세요
응원하기
냉철한라마35
안녕하세요. 냉철한라마35입니다. 음식을 먹을 때 가스가 차기 쉬운 음식들이 있습니다 사람마다 체질에 따라 달라지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