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채택률 높음
미중 무역전쟁에서 우리는 어디에 서야하나요?
안녕하세요.
미중 무력전쟁에서 우리나라는 어느 위치를 서야 국익에 가장 도움이 되나요?
둘다 경제 안보위 파트너로써 무시할수 없는 상대이며,
우리나라는 어떤 스텐스를 가져가야할까요?
경제
모두가사랑이에요실금나와뚝방전설
안녕하세요.
미중 무력전쟁에서 우리나라는 어느 위치를 서야 국익에 가장 도움이 되나요?
둘다 경제 안보위 파트너로써 무시할수 없는 상대이며,
우리나라는 어떤 스텐스를 가져가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