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모금 정도는 큰 문제 없지만 박카스에는 카페인이 들어있어서 혈압조절에 어려울 수 있습니다. 비타500이나 박카스에는 액상과당이 들어있어서 혈액에도 좋디 않습니다. 그래서 안드시는게 좋겠습니다. 특히 현재는 퇴원한지 수개월간은 관리를 잘하셔야 하는 기간이라서 조심하시는게 좋습니다.
뇌경색으로 입원을 했다가 퇴원하는 길에 박카스나 음료를 마시는 것은 좋지 않겠습니다. 박카스나 일부 에너지 드링크는 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각성효과로인해 심혈관에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겠습니다. 마시게 된다면 하루 복용 가능한 양을 잘 체크하고 드시는 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