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항상유용한소쩍새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아모시클정과 올로스틴정을 먹고 졸린데 커피를 마셔도 괜찮을까요? 마셔도 된다면 어느 정도의 시간 간격을 두고 먹어야 할까요?
또 헤모힘이나 오쏘 이뮨 같은 면역 영양제를 같이 복용해도 상관 없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최동욱 약사
온누리약국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지금 복용하시는 약은 커피나 영양제와는 상호 작용이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항생제이기 때문에 위장 장애가 좀 있을 수 있어서 그것과 관련해서 불편한 게 없다면 복용하셔도 됩니다
5.0 (1)
응원하기
박호현 약사
안녕하세요. 박호현 약사입니다.
현재 복용하시는 약물중 올로스틴정은 졸음 부작용을 야기할수도 있습니다. 1~2시간정도 간격을 두고 커피를 드셔도 좋으며 헤모힘이나 오쏘이뮨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평가
오민지 약사
안녕하세요.
약 복용시에 커피를 마실 수 있겠습니다. 필요하다면 마시면 되겠습니다. 영양제도 용법에 맞게 드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