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통풍 증상이 없어진지 꽤 오래되었는데 약먹는걸 중단해도 될려나요?
통풍 증상이 없어진지 꽤 오래되었는데 약먹는걸 중단해도 될려나요?
약은 꾸준히 먹고있기는 한데 이제 별다른 증상도 없고해서 약을 한번 끊어봐도될지가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통풍 증상이 없어진지 꽤 오래되었는데 약먹는걸 중단해도 될려나요?
약은 꾸준히 먹고있기는 한데 이제 별다른 증상도 없고해서 약을 한번 끊어봐도될지가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