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즐겨 드시는 반찬은 무엇 인가요?

한국인의 주식인 쌸밥엔

반찬이 필수인데

가장 즐겨 드시는 최애 반찬이 무엇 인가요?

저같은 경우는

떡갈비나 돈까스 등을

반찬 으로 자주 먹는듯 합니다.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나 바삭한 계란말이를 가장 좋아합니다. 쌀밥과 호불호 없이 잘 어울리는 대표적인 밥도둑 반찬들이라 식탁에 올라올 때마다 밥 한 그릇을 뚝딱 비우게 되더라고니다.

    채택 보상으로 2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주식인 쌸밥엔 반찬으로 김치가 주메뉴이고, 깻잎,파김치, 총각김치, 고추절임, 된장찌개, 김치찌개, 계란후라이, 김구이와 양념장, 조미김, 오이소박이, 마늘쫑조림, 우엉조림, 얼갈이겉절이, 호박잎쌈, 상추쌈, 가지무침, 감자조림, 육개장과 무우북엇국, 콩나물국, 미역국, 등등은 입맛을 돋구어줍니다.

    그중에서 요즘은 파김치와 고추절임에 꽂혀서 자주 먹습니다.

  • 밑반찬으로 오이무침, 감자볶음, 멸치볶음 자주먹고요,

    메인반찬은 제육볶음, 닭볶음탕, 삼겹살 자주 먹어요!!

    한국인은 고기죠 ㅎㅎ

  • 저는 젓갈 종류 좋아해서 흰쌀밥에 계란후라이 올리고 오징어젓갈이나 낙지젓갈 올려먹는걸 좋아해요 ㅎㅎ 아니면 감자조림도!! 베이직하게 매콤한 반찬 좋아하는거가타용

  • 저는 아침 점심 저녁으로 계란후라이로 먹고 있어요 ㅋㅎㅋㅎㅋㅎ

    너무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ㅋㅎㅋㅎㅋㅎㅋㅎ

    계란후라이 아니면 둥근 햄 구워서 먹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