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친구들끼리의 계모임 결성 해도 될지 걱정입니다.
고등학교 친구 모임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날 때마다 계를 만들자고 하네요.
저는 결과가 안 좋은 경우를 많이 봐서 할 마음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친구들은 거의 찬성하는 분위기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뽀얀굴뚝새243
고등학교 친구 모임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날 때마다 계를 만들자고 하네요.
저는 결과가 안 좋은 경우를 많이 봐서 할 마음이 없습니다.
그러나 다른 친구들은 거의 찬성하는 분위기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