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별🌟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문 체결 이후에도 이스라엘은 레바논 공격을 멈추지 않고 있는데요. 미국의 반대에도 계속 공격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리의 샘
이스라엘이 레바논을 계속 공격하는 이유는 이스라엘 총리 네틴냐후의 개인적인 목적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네틴나후는 부패혐의로 재판을 받기 있는데, 재판을 받지 않기 위해서 전쟁을 계속 벌이고 있는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1
마음에 쏙!
2,000
수리무
레바논에 헤즈볼라가 있어요,
이 헤즈볼라가 군사적으로 자기네들을 위협한다면서 아예 없애버릴려고 하는 건데요,
네타냐후가 자신의 총리직을 위해서 끊임없이 전쟁을 하는 겁니다.
그러니 벌써 16년이상 총리를 하잖아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