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

별🌟

채택률 높음

이스라엘은 왜 레바논을 계속공격할까?

미국과 이란의 종전 합의문 체결 이후에도 이스라엘은 레바논 공격을 멈추지 않고 있는데요. 미국의 반대에도 계속 공격을 하는 이유가 뭔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스라엘이 레바논을 계속 공격하는 이유는 이스라엘 총리 네틴냐후의 개인적인 목적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네틴나후는 부패혐의로 재판을 받기 있는데, 재판을 받지 않기 위해서 전쟁을 계속 벌이고 있는 것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레바논에 헤즈볼라가 있어요,

    이 헤즈볼라가 군사적으로 자기네들을 위협한다면서 아예 없애버릴려고 하는 건데요,

    네타냐후가 자신의 총리직을 위해서 끊임없이 전쟁을 하는 겁니다.

    그러니 벌써 16년이상 총리를 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