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지혜로운어치63
지혜로운어치6322.09.16
복부에 지방이 많아지면 생기는 현상?
다른곳은 왜소한데 유독 허리쪽만 배가나오는데 복부에 지방이 많아지면 내몸에서 생기는 것들이 어떤게 있나요?건강을 위해서라도 빼야돼는데 잘안돼는거 같아요 방법이 없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1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허리쪽의 경우 내장지방에 의한것으로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해서 그런것과 코어근육의 약화로 인해서 그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식사시 잡곡밥을 먹거나 식이섬유 섭취를 늘려주시고,
코어운동을 꾸준히 진행해주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