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주식계좌 많이 만들면 안좋은거 있나요?
요즘에 주식계좌 이벤트등이 아주 많이 해서 계속 만들고있는데 포인트로 1만원씩 주고 그래서..
이렇게 다수의 주식계좌를 만들면 저한데 안좋은 점이있나요?
아니면 따로 좋은점이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요즘에 주식계좌 이벤트등이 아주 많이 해서 계속 만들고있는데 포인트로 1만원씩 주고 그래서..
이렇게 다수의 주식계좌를 만들면 저한데 안좋은 점이있나요?
아니면 따로 좋은점이 있는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