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기특한황여새16
콜레스테롤 HDL, LDL 수치에 좋은 건강식품 있을까요?
HDL은 38 LDL은 160정도인데요 체중관리와 꾸준한 운동을 하면서 다른건 다 정상으로 왔는데 HDL,LDL만 항상 수치가 안좋네요 혹시 추천해주실 건강보조식품이 있을까요? 그리고 참고로 과자, 리면등은 안먹은지 2년정도 됐고,
고기는 좋아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HDL과 LDL 수치 개선을 위해서는 자신의 건강 상태에 맞는 제품을 고르고, 꾸준한 식단 관리와 운동이 중요합니다. 오메가3 지방산, 식이섬유, 비타민B3, 스테롤 등과 같은 영양소가 도움이 될 수 있으나, 함량과 안전성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적색육 대신하여 건강한 단백질을 선택하고, 가공식품 대신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건강보조 식품은 보조 역할일 뿐이며, 정기적인 건강 검진을 통하여 혈중 지질 수치를 관리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1명 평가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이는 간단하게 비타민만 잘먹어도 효과가 있어요
특히비타민 씨가 좋고요
블루베리를 드셔도 매우좋아요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