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가장 기온이 높을때 얼마나 올라가나요?

벌써부터 여름의 무더위를 느끼고 있는 데요. 더군다나 올해도 더욱더 더울거라고 하느데 한국에서 가장 기온이 높을때 얼마나 기온이 올라가나 해서요.Q 벌써부터 유럽에서는 폭염이 밠행해서 40도를 넘나들고 있다고 하는데 한국에서는 어떤가 해서 질문드려ㅓ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대구온도를 보면 39도 정도까지도 올라간다고 하는데 체감상 느끼는 온도가 더 큰것 같아요

    체감은 40도에 가까운것 같아요~

    전 부산에 살고있는데 온도는 33도지만 체감른 36.37도 정도거든오 !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