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궁금해요모든게
남자친구를 용서해야할까요? 의견 부탁드려요
남자친구가 저랑 싸우고나서 소개팅어플에 접속한 걸 알게됐어요. 최근앱 목록에 있는걸 제가 봤어요. 말 들어보니 직접 여자들한테 말을 걸거나 하진 않았고 목록만 봤데요. 그리고 저한테 처음 걸렸을 때 당황했는지 두 번의 거짓말도 했어요. 첫번째는 지우려고 들어갔다가 호기심에 봤고 지금은 지웠다. 두번째는 혹시나 너가 있을까봐 한번 확인해보려고 들어갔다. 했다가 제가 어플을 삭제했으면 최근앱 목록에 없겠지. 그리고 나는 어플 안쓰는거 모르냐. 하니까 그제서야 싸우고 현타와서 한번 들어가봤다고 이실직고하더라고요. 제가 그럼 싸우고 현타와서 환승하려고 들어간거 아니냐 하니깐 절대 그런건 아니래요. 환승하려고 했으면 저한테 걸린 날 약속도 안 잡으려고 했을거고 자기가 다 미안하데요. 잘못했데요. 자기는 직접 말 건 것도 아니고 그냥 접속만 했었어서 떳떳하다 생각해서 폰정리 안했데요. 그리고 어플은 저 만나기 전에도 깔려있었는데 알림 다 꺼놨었고 저 만난 이후로 아예 잊고살다가 싸우고 나서 갑자기 생각나서 접속했데요. 다시는 이런 일 없을거고 한번만 기회를 달라고 하고 저 만날때마다 죄책감 안고 미안한 마음 가지고 만날거래요. 그리고 폰 패턴, 비번 다 공유하고 매일 폰 검사해도 된데요. 근데 이건 저 만나기 전에 다시 깔았다가 지우면 알 수가 없잖아요. 일단 제 앞에서 어플 탈퇴하고 삭제하는거 확인했고 이번주 일요일까지 시간 갖기로 했는데 한번은 봐줘야할까요? 거짓말한거 어플 접속했던거 다 너무 미안하다고 계속 사과하기도 하고 저도 아직 좋아하는 마음이 있어서 갈등돼요.. 다른분들의 의견이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