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꽤웅장한호두
작년에 제가 너무 힘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하고 있던 연애도 저버리고 있던 여친과도 이별했는데 올해 제가 상황이 좀 나아지니까 연애를 하고싶다는 생각이 자주드네요.. 요즘사람들은 어디서들 만나는걸까요...?
키도 160에 몸무게도 50후반이고 운동은 하는사람입니다
연애시작하는데에 있어서 키가 제일 걸림돌이 될거 같은데.. 시작이나 할 수 있을런지.. 고민이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후루뚜
작은키가 컴플렉스라고 생각하시는거 같네요.
비록 불리한 조건이라곤 하지만 그부분도 이해해줄수있는 사람은 있을거에요
처음부터 쉽진않아도 차근차근 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응원하기
친절한나팔새48
안녕하세요
일단 연애하는데 있어서 얼굴 키 몸무게가 중요합니다만
그걸 커버할려면 유머스럽고 성격으로 커버할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