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야구에서 인필드 플라이 아웃은 어느 경우에 성립하나요?
예전에 친구와 야구 게임을 하다가 주자가 있는 상황에서 내야 플라이를 일부러 안잡고 공이 땅에 떨어진 뒤에 답아서 더블 플레이를 유도하곤 했는데,
실제 경기에서는 인필드 플라이 아웃때문에 안된다고 하더군요. 인필드 플라이 아웃은 어느 경우에 성립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예전에 친구와 야구 게임을 하다가 주자가 있는 상황에서 내야 플라이를 일부러 안잡고 공이 땅에 떨어진 뒤에 답아서 더블 플레이를 유도하곤 했는데,
실제 경기에서는 인필드 플라이 아웃때문에 안된다고 하더군요. 인필드 플라이 아웃은 어느 경우에 성립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