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로 해 먹을 수 있는 요리는 뭐가 있을까요??

저녁에 삼겹살 구워먹으려고 사왔는데 굽는거 말고 다른게 먹는 방법은 또 뭐가 있을까요?? 김치에 볶거나 김치찌게 말고 다른 요리를 알려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삼겹살 덮밥. 삼겹살김밥도 가능하구요.그냥 구워서

    비빔면같은데 싸서 드셔도 되고 아님 고기국수같은거 만들어서 드셔도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2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삼겹살 김치찜, 비빔밥에 삼겹살을 구워 고명으로 올려도 좋구요.

    삽겹살 보쌈, 삼겹살 제육 볶음, 동파육, 돼지국밥, 삼겹살 팽이버섯 말이, 삼겹살 김치 말이가 있습니다.

  • 음 삽겹살은 왠만하면 다 잘 어울려서 비빔면 위에 삼겹살 올려 드시거나 쌈싸서 드셔도 되공, 덮밥에도 참 잘 어울릴거 같아요 참고로 스파게티나 비빔국수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